모바일게임/수상한 메신져

수상한 메신저 만우절 스페셜

Belle_Monde 2017. 5. 18. 18:37
반응형

만우절 스페셜이 나온 수상한 메신저!

 

모래시계 40개로 오픈이었나...?

 

 

 

만우절 특집

 

장황한 프리비어스...

 

[00:00]오늘은 바로 ... [ZEN,707]


-아직 안 주무시고 계셨네요.
-젠씨, 좋은 밤이에요! [없음]

 

 

-오늘 젠 씨 생일이죠! [젠]
-음? 갑자기 왜 이러시나요.
-오늘은 만우절!

 

 

-다른 멤버들 보고 싶네요 ㅠㅠ
-생일에 만우절 장난을 준비하고 있을 수도? [없음]
-별로 신경 안 쓰는 걸지도 몰라요...ㅋ

 

 

-젠 씨, 생일 축하해요! [젠]
-우리 사이에 뭐 심플하게 넘어가죠 ㅋ

 

 

-저도 웃긴 장난을 준비해야겠군요. [없음]
-전 진지하게 축하드릴래요.

 

 

-올해는 제가 1등으로 전화 걸고 싶네요! [없음]
-무슨 이상한 말이요?

 

 

<707  님이 입장하셨습니다.>

 

 

-세븐 씨, 안녕하세요~
-마마마마분지!! [없음]

 

 

-벌써 3회라니 감개무량하네요 ㅠㅠ
-P룰렛이 뭐예요? [없음]

 

 

-선물은 뭔가요? [없음]
-젠 씨 부러워요ㅠㅠ 나도 당첨되고 싶었는데...

 

 

-oh oh 골판지 oh oh
-골판지를 1톤이나요? 그걸 어디다 쓰죠... [젠]

 

 

-원하지 않아도 당첨자의 미래계획을 알아서 책임지는 룰렛, P룰렛~~!
-골판지로 만들 수 있는 게 100개나 있어요? [없음]

 

 

- 설마 그 이상한 골판지 세트가 진짜 선물은 아니겠죠? [젠]
- 세븐 씨의 마음이 담긴 친환경적인 선물이네요!

 

 

- 형을 놀리려는 깊은 뜻
- 설마 골판지 1톤을 보내시려구요 ㅎㅎ 농담이겠죠. [없음]

 

 

- 받는 사람 입장도 생각해주세요, 세븐 씨... [젠]
- 세븐 씨가 힘들게 고민해서 준비했을텐데....

 

 

- 생일선물인데 더 좋은 게 있잖아요... 케익이라던지... [젠]
- 좋은 건 형과 나누고 싶은 세븐신의 마음!

 

 

- 골심 속에 숨겨진 비밀을 아시나요!? [707]
- 전 색종이가 더 좋은데요? 골판지 솔직히 별로임ㅋ

- 골판지 회사에서 뭐 받으신 것 같은데... [없음]
-그거 혹시... 골판지 냄새 아닌가요?

 

(사진)

 

 

- 우와, 호화 유람선이네요 !
- 세븐 씨, 종이배 잡은 손이 그대로 보이는데요. [젠]

 

 

- 저런 느낌의 사진은 어떤 것 같아요?
- 그러게요 ㅋ 사진이 좀.. 평소랑 다르네요. [없음]

 

 

-안 보이는데요. [없음]
-보, 보인다! 크루즈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보여요!

 

 

- 힝.. 앞으로는 저 신경 좀 써주세요, 아셨죠?
- 필요 없습니다. [없음]

 

 

-골판지의 마음;; [없음]
-소울 오브 골판지...(별)

 

 

-배송은 몇 시간 내로 완료되는 앱인가요?
-헐.... 진짜 보내신 거 아니죠? [없음]

 

 

-도착하면 인증샷 ㄱㄱ
-에이~ 다른 선물이겠죠ㅎㅎ [없음]

 

 

- 그래도 선물인데, 쓰레기라고 하지는 말아주세요!
- 보내시려면 재활용 봉투에 넣어서 보내주세요. [젠]

 

 

- 0%죠. [젠]
-707%!!!!

 

 

- 화재에 취약할 듯 해요. [없음]
- 와~ 골판지 집이면 가구도 골판지겠네요?

 

 

-헐! 얼른 햇볕에 말리러 가세요!
-세븐 씨 도망가는 거 아니죠? [없음]

 

 

<707 님이 대화방을 나가셨습니다.>

 

 

-전 골판지 컨셉 귀여워서 좋은데요ㅋ
-작년엔 어땠는데요? [없음]

 

 
-골판지가 언제 올지 모르니까요!
-마당만 쓸고 이제 그만 주무시기로 저랑 약속~ [젠]
-젠 씨, 오늘 하루 어떤 일이 생길지 기대하세요! ^^

 

 

<ZEN 님이 대화방을 나가셨습니다.>
<ZEN 님이 입장하셨습니다.>

 

 

- 젠 씨..?

 

 

<ZEN 님이 대화방을 나가셨습니다.>
<ZEN 님이 입장하셨습니다.>

 

저장하고 방 나가기

 

707 전화

-세븐 씨 본인 아니에요?
-거짓말 하지 마세요

-젠 씨일 것 같은데...

 

-진짜죠...? 거짓말하는  거 아니죠?
-거기 경찰서죠? 지금 저한테 사기치려는 사람이 있는데요...

-계좌번호 불러주세요.

 

통화끝

 

707문자
-[수신거부]
-[수령] [707]

 

 

[03:29] 젠의 생일 [ZEN,제희,유성]

 

 

-유성 씨, 하이~! [유성]
-제희 씨, 안녕하세요.

 

 

-세븐 씨의 성의를 무시한 듯 하긴 해요..
-세븐 씨가 장난이 심해서, 젠 씨의 심정도 이해가 가요. [없음]

 

 

-ㅎㄴㅁㄴㅁ ... 허니맛 노맛?
-젠 씨, 뭐하시는 거에요ㅋㅋㅋ [없음]

 

 

-젠 씨야 말로 자다가 깨신 것 같은데 괜찮으세요? [없음]
-아까 세븐 씨의 귀여움에 홀리신 건 아닌지ㅋ

 

 

-조금만 더 채팅하다 자려구요. [없음]
-저는 밤이 되면 살아나는 타입이라 괜찮아요.

 

 

-선물은요?
-생일 축하합니다~ ^^ [없음]

 

 

- 몸 안 좋으시면 지금 퇴근하시는 게..ㅠㅠ
-제희 씨, 일단 열을 좀 내리셔야 할 것 같아요. [제희]

 

 

-오타가 아니실 수도 있죠. 젠 씨를 향한 제 마음은 100도인걸요.
-제희 씨, 오타 내실 정도로 아프신건가요 ㅠㅠ [제희]

 

 

-유성 씨, 게임보단 젠 씨가 우선 아닌가요? [없음]
-롤롤도 만우절 이벤트 하는 거 있어요?

 

 

-ㅇㅇ [유성]
-전 좋은데요ㅋ

 

 

-젠 씨에겐 제가 있으니까 젠 씨는 예외로^^ [젠]
-다들 외로워하지 마세요. 제가 있잖아요!
-아무리해도 안 생겨요. 포기하죠.

 

 

-세븐 씨만 할 수 있는 이국적인 장난이네요ㅎㅎ
-모르는 말로 자동번역되는 거 상상만 해도 무섭네요.. [제희]

 

 

-젠 씨 알레르기도 있는데 그건 좀;;; [젠]
-고양이 말풍선 귀여울 것 같아요!

 

 

-앱 메신저에서 장난쳐봤자죠...
-일년에 한 번뿐인 만우절인데 아무것도 안하면 좀 심심할 것 같아요. [없음]
-동의합니다!

 

 

- 젠 씨라면 온도가 4도인 물을 마시고 싶을거예요.
- 생일인데 젠 씨는 맥주 한 잔 해야죠ㅋ [없음]

 

 

- 젠 씨한테 생일 기념으로 제가 요리해드리고 싶네요 ^^ [젠]
- 젠 씨 얼굴 화면에 띄워놓고 앞에 케이크 두던가 해야겠어요 ^^
- 저도 오믈렛 먹고 싶어요, 유성 씨

 

 

- 길드 정모라도 나가요?
- 헉, 유성 씨. 우리 데이트 하는 거 딱 걸렸어요! [유성]

 

 

- 오믈렛 보단 달걀후라이가 더 깔끔하죠
- 어차피 달걀 요리인 건 매한가지 아닌가요... [없음]
-오믈렛을 무시하지 마세요... ㅠㅠ

 

 

(사진)

-필터.. 젠 씨는 그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겠네요.
-그러게요.. 사진이 예전같지 않네요. [없음]
-사진 보니까 그냥 먹어도 될 거 같은데요?

 

 

- 밥 많이 먹고 힘내시게요?
- 밑 준비부터 차근차근해야 길드전을 이기죠. [유성]

 

 

-유성 씨, 갈무리 잘하시길 바래요 ^^ [없음]
-ㅂㅂ

 

 

<유성(별) 님이 대화방을 나가셨습니다.>

 

 

-젠 씨랑 같이요. [젠]
-제희 씨 나가시는 거 보구요.

 

 

-차원의 문이라도 열렸나요?
-무슨 일이세요?

 

 

-제가 눌렀습니다
-설마 세븐 씨가 보낸 골판지 배송 아닐까요?ㅋㅋ [없음]
-이 시간에 누굴까요?

 

 

-골판지! 신속 배달! 당일(별)퀵배송!
-설마 아니겠죠 ^^; [없음]

 

 

-확인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없음]
-골판지라면 사진 찍어주세요 ㅎ

 

 

-안녕히 가세요~
-온도 잘 챙기고, 조심해서 들어가세요! [제희]

 

 

<강제희 님이 대화방을 나가셨습니다.>

 

 

 

-골판지 잘 받고 오세요~!
-저도 이만 가볼게요.  [없음]

 

 

<ZEN 님이 대화방을 나가셨습니다.>
<ZEN 님이 입장하셨습니다.>

 

 

-젠 씨? [없음]
-또 들어왔네요 ㅋ

 

 

<ZEN 님이 대화방을 나가셨습니다.>
<ZEN 님이 입장하셨습니다.>

 

저장하고 나가기

 

모래시계 하나 획득

 

<ZEN 비주얼 노벨>

 

유성 전화

 

-놀라긴요, 반길 것 같아요.
-무슨 일 있나 걱정부터 할 것 같은데요.

 

 

-플라스틱 모형이었죠?
-설마... 이빨이 녹아버렸어요?

 

 

-새벽부터 한 방 먹었네요.
-나이스 아이디어!

 

 

-유성 씨는 그런 장난 안 쳐요?
-저라면 화넀을 거예요.

 

강제희 문자

-양치질만큼은 반드시! [없음]
-RFA 멤버들이랑 이야기하기!

 

문자종료



[07:07] 나갈 수 없어! [젠,한주민]



<ZEN 님이 대화방을 나가셨습니다.>

<ZEN 님이 입장하셨습니다.>



<ZEN 님이 대화방을 나가셨습니다.>

<ZEN 님이 입장하셨습니다.>



<ZEN 님이 대화방을 나가셨습니다.>

<ZEN 님이 입장하셨습니다.>



<ZEN 님이 대화방을 나가셨습니다.>

<ZEN 님이 입장하셨습니다.>


-왜 그러세요? [없음]

-젠 씨, 그만해요. 정신 없어요 ...



-전 괜찮은데 젠 씨 메신저만 이상한 거 아니에요? [젠]

-전 아무 이상 없어요.


-선물 어떤 거 받고 싶으세요? [없음]

-젠 씨가 너그럽게 봐주셔야지 어쩌겠어요 ㅋ


-잊을 수 없는 밤

-돈

-최애가 프린트 된 커다란 베개

-신작 게임

-사랑 [없음]


-아까 초인종 울린 게 그것 때문이었군요. 축하 드려요~ [없음]

-1등으로 선물 보내고 싶었나 보네요.


-부러워요. 저도 주민 씨 한테 선물 받고 싶어요... [주민]

-그냥 고마우면 고맙다고 하세요ㅋ

-제가 1등으로 주고 싶었는데...



-왜요?



-두 분도 마음만은 젠 씨 생일 축하하고 있을 게예요.

-원래 주민 씨가 더 낫지 않나요. [없음]



<한주민 님이 입장하셨습니다.>



-주민 씨의 아재 스타일 인사 너무 좋아요ㅋㅋ  [주민]

-호랑이도 제 말 하면 온다!



- 신경 많이 쓰셨네요. 역시 주민 씨 ^^  [없음]

-저도 주민 씨가 보내신 시리얼 먹어보고 싶어요.



-주민 씨가 보낸 선물이라면 분명 젠 씨에게 도움이 되는 물건이었을 텐데요..  [주민]

-작년엔 어떤 선물이었는데요?



- 상대의 기분까지 고려하시다니 주민 씨는 정말 배려심이 깊으시네요.  [주민]

-책 내용 좀 모르면 어때요? 젠 씨한텐 젠 씨의 매력이 있는걸요.



- 좀 더 자세히 말해봐요, 젠 씨. [없음]

- 별로 맛있을 것 같진 않네요.



- 젠 씨가 실험대상이 된 것 같은 말이네요..

- 설마요. 주민 씨가 다 확인하고 보내셨겠죠.  [주민]



- 다시 돌아오셨네요...

- 고양이 사료가 선물이었군요. 굳 초이스!  [주민]

- 생일 선물로 고양이 사료를 주다니 ㅠㅠ 젠 씨에게 너무한 거 아닌가요?



-개발이 보통 일이 아니겠어요..  [없음]

- 젠 씨... 토닥토닥



- 젠 씨... 이제 주민 씨가 주는 건 경계를 하셔야 할 듯해요.

- 사료요.  [없음]



- ㅋㅋㅋㅋ

- 세븐 씨 뇌 구조가 궁금하네요.

- 주민 씨 선물은 성의만 받으시죠 ^^  [없음]



- ㅋㅋㅋㅋㅋ 농담도 참

- 와... 역시 최고급을 아시는 군요.  [없음]



- 남의 것은 암 먹지만 사료는 먹는단 말이죠?

- 젠 씨 생일이 만우절이라 참 안타깝네요 ㅠㅠ  [없음]

- 그냥 포기하고 젠 씨가 드실 수 밖에 없는 듯 ㅠㅠ



- 주민 씨 안녕히 가세요.  [없음]

- 사료를 회수하실 생각은 없으신지...



< 한주민 님이 대화방을 나가셨습니다. >



- 솔직히 사료 좀 웃겼어요 ㅋㅋ

- 젠 씨ㅠㅠ 입가심이라도 하세요.  [젠]



- 젠 씨, 힘내요. 그래도 몸에 좋은 거 드셨잖아요 ㅋ

- 제가 제대로 된 선물 꼭 드리고 싶네요!  [젠]



- 네, 들어가세요. 젠 씨...

-트라우마에서 벗어나길 바랄게요, 젠 씨.  [없음]



<ZEN 님이 대화방을 나가셨습니다.>

<ZEN 님이 입장하셨습니다.>


저장하고 나가기


[10:26] 골판지 홍보 대사 707 [ZEN,707,유성]


- 젠 씨, 채팅방 버그 계속 있으신 듯 ㅋㅋㅋ

- 채팅방 올 때마다 젠 씨가 계셔서 좋네요. [젠,모래시계]


- 세븐신 소환! [707]

- 세븐 씨 계시면 대답 좀...


- 왜 명령조야...요

- 아닌데요.

- 네. [없음]


- 취소 효과음

- 도착 효과음 [707]


- 우리의 히어로! 세븐신!

- 그 중 하나라도 똑바로 하시는 게... [젠]


- 뭘 또 손가락을 잘라요. 그냥 하세요; [젠]

- 제가 잘라드릴래요...(하트) 별 모양으로(별) 


- 어쨋든 손가락만 갈라졌으면 됐죠ㅋ [없음]

- 울 세븐 씨 오또케요ㅠㅠ많이 아팠어요?


- 세븐 씨 넘 귀여워염!!>< [707]

- ... 저 분, 정말 왜 저러시는 걸까요;


- 띵동~

- 골판지 말고 다른 거 보내셨을수도 있죠. [없음]


- 그거 배송비 착불 아니에요? [없음]

- 헬기까지 섭외하다니, 세븐 씨 멋져요!! 능력남!!


- 여기도 수취거부의 권리가 있습니다... [없음]

- 홍보대사 규칙 3조 12항에도 나와있는 아주 중요한 의무죠.


< 유성(별) 님이 입장하셨습니다. >


- 유성 씨, 안녕하세요~ [없음]

- 헬로우, 오믈렛 보이!


- 한 번 더 먹어보면... 의외로 맛있을지도 몰라요ㅎㅎ

- 젠 씨, 얼른 가서 기억을 지우고 오세요. [없음]


- ㅇㅇ 감사의 미덕을 가지세요!

- 선물이라기 보단 놀리려고 했던 거 같은데요 ^^; [없음]


- 못 들은 것으로 하겠습니다.

- 세븐 씨의 취향, 존중합니다.

- 앙칼진 주민 씨 나도 보고싶다. [주민]


- 골심지가 뭐예요?

- 원래 주민 씨는 세븐 씨한테 관심 없잖아요. [없음]


- 이야기가 점점 더 산으로 가는 것 같네요

- 제가 속 한 번 들여다보고 말씀해드리죠 ㅋ 여기 가위 좀 가져다주세요. [모래시계]


- 실제로 만나서 축하해주고 싶네요... 그게 힘들겠지만. [젠]

- 만우절 장난 즐기는 것도 전 좋은데요?

- ㅠㅠ 젠 씨 생일 진심으로 축하는 사람도 여기 있답니다.


- 아, 네

- 이득 ㅋ [유성]


- 제가 생일 기념으로 요리해드리고 싶지만... 그건 불가능하니까 아쉽네요. 

- 젠씨가 이 오피스텔로 오면 제가 오믈렛 만들어드릴 수 있는데 ㅎ [젠]

- 쌍란 오믈렛 저도 먹고 싶네요!

- 골판지 접시라... 이 소재도 별로네요. 후 ..


- 병원 가봐야하는 거 아니에요?! [없음]

- 헐 각이 생명인데 ㅠㅠ


- 손가락도 다 붙어있는데 테이프는 어떻게 감으시는 건지..

- 알아서 잘 치료하겠죠.

-병원에 가서 확실히 치료 받는 게 나을텐데요. [없음]


- 역시 걱정 되네요... [없음]

- 일단은 그냥 놔둡시다~


- 맛있게 드시고 오세요, 젠 씨. [없음]

- 저도 유성 씨 오믈렛 먹고 싶네요.


- 유성 씨 생일엔 제가 축하해드릴게요!

- 무슨 소리죠? 젠 씨한텐 제가 있는데요. [젠]


- 꺄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사랑스럽네요!! [707]

- 이상한 사진은 잘 봤구요. 이제 귀여운 세븐 씨 보여주세요. 


- 필터가 아니라... 저런 게 실사라는 거예요.

- 그러게요.. 오늘 따라 사진이 다 저러네요. [없음]


< 707 님이 대화방을 나가셨습니다.>


-와중에 인사는 하고 가셨네요... [없음]

-저렇게 많이 구겨지셨으면 테이프 가지고 안 될듯...


- 맛있는 오믈렛이야말로 힘! [유성]

- 두 분이서 즐거운 시간 되세요


<ZEN 님이 대화방을 나가셨습니다.>

<ZEN 님이 입장하셨습니다.>


- 안 고쳐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ㅎ

- 오늘 지나면 해제되지 않을까요? [없음]

- ㅋㅋㅋ 버그인 거 그새 까먹으시다니


- 맛있게 드시고 오세요 ^^ [유성]

- 다녀오세요!


< 유성(별) 님이 대화방을 나가셨습니다. >


저장하고 나가기


<비주얼 노블>


추가예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