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맛집

[논현역맛집] 갯벌의진주 본점 내돈내산

Belle_Monde 2023. 3. 8. 03:32
반응형

[논현역맛집] 갯벌의진주 본점
해산물, 조개 맛집

오랜만애 외식하러 나온 갯벌의 진주!

논현쪽에 유명한 음식점이라고 하더라구요.


팁을 드리자면,
꼭 눈 앞에 있는 계단말고
엘레베이터도 있어요.

저처럼 낑낑되면서 계단 안 오르셔도 됩니다.

메뉴판이에요.
여기서 조개찜 set로 하고
칼칼 해물크림파스탕을을
선택했어요.

시작은 달달하게
얼그레이 하이볼,
짐 빔 하이볼😋

짐 빔 하이볼도 적당히
위스키 맛이 나서 좋았어요


음식은 시그니처 조개찜!
정확하게 기억을 못하겠어요.

가격과 인원 대비 조개 양이 아쉬웠어요.
그래도 속 풀이 하기에는 국물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조개 양이 아쉬워서
조개만 따로 추가하고 싶었는데,
그건 안되고 가리비찜을 시키거나 새로 주문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아쉽...


칼칼크림파스탕
저는 이걸 추천 드립니다.
훨씬 조개찜보다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았어요.


칼국수 하달라고 하시면
주방에 가서 다시 만들어주시고
오세요.

설명하지 않아도 다들 아시는
시원한 국물에 진득한 칼국수가 들어간 맛이에요.
진짜 꼭 조개찜 드시면 먹어봐야할 추가 음식입니다.

전반적으로 한 번은 가봐도 좋을 것 같아요.
술 마시고 싶고 안주를 먹고 싶을때
친구들을 데리고 가기 무난하게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장소도 넓어서 자리에 제한을 받지 않아서도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