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맛집

[아차산역맛집] 멕시칼리(MAXICALI),멕시칸맛집 내돈내산

Belle_Monde 2023. 3. 15. 08:09
반응형

[아차산역맛집-멕시칼리(MAXICALI),멕시칸맛집]


아차산역 어린이 대공원을 지나면
명륜진사갈비 뒷쪽 골목에 있는
유명한 멕시칼리!


멕시칸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알고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운영시간 참고하세요~

점심시간에는
식사하는 사람들이 현장에 모이지 않으면 들어갈 수 없고
웨이팅도 엄청 길다고 해서
일부러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엔세나다 컴비네이션
(새우)
+
피시타코
로 시켰어요


분위기가 너무 쨍한 색에
이쁘더라구요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빠빠
피쉬타코
새우타코
소고기 케사디아

스피니치 딥 나쵸는 못 찍었네요🥲

진심 아쉬운 음식이 없을정도로
다 맛있었어요.

기대하지 않았던
스피니치 딥 나쵸도 정말 추천추천
피시타코도 생선🐟을 선호하지 않는
저도 다 먹을 정도로 부드럽고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스피니치 딥 나쵸도 정말
계속 손이 가서
결국 나중에는 배불러서 못 먹었어요


나초도 직접 튀긴대요 😋

오른쪽은 살사 통
나초랑 케사디아에 먹어도 정말 굿굿👍👍


마지막은 저의 페이보릿 음료 중 하나인
닥터페퍼와 함께

좋은 멕시칸 식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