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맛집

[서울대입구맛집] 생활맥주 맥주맛집

Belle_Monde 2021. 5. 4. 22:33
반응형

[서울대맛집] 생활맥주 맥주맛집


서울대 입구 쪽에 생활맥주를 갔습니다.


여기 메뉴들이 있습니다.

저는 개이득세트로 주문해서
순살로 바꾸고 강남페일에일과 태평양 IPA로 골랐어요.


먼저 에피타이저(?)로 팝콘이 나왔어요.
근데 이게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치킨보다 이 팝콘이 제 취향저격


드디어 순살치킨 두둥
갓 튀겨서 튀김이 안느끼해서 좋았는데.
살보다 튀김이 더 많아서 저는 많이 못 먹었어요.

반은 튀김이고 반은 살이라서
다음에는 치킨은 안시키는 걸로🥲

그래도 맥주들은 다 무난하고 괜찮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