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맛집

[양재시민의숲맛집] 꼬미다 뀨뀨뀨(Comida QQQ) 스페인 음식 스패니쉬 내돈내산

Belle_Monde 2023. 9. 16. 11:24
반응형

[양재시민의숲맛집] 꼬미다 뀨뀨뀨(Comida QQQ) 스페인 음식 스패니쉬



양재시민의 숲에 갈 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방문한 꼬미다 뀨뀨뀨

⏰영업시간: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16:00 - 17:30


금요일 저녁에
사람이 많아서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예약은 전화예약으로 했어요!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요.
화장실은 옆 건물에 있어서 아숩🥲


웰컴 드링크 카모마일 차
캔디는 무료 미니 츄파츕스


정갈한 테이블 세팅

메뉴는 투데이 스페셜이랑 디저트가 있어요


메뉴들이에요

깔리모초 랑 댐레몬을 먼저 마실 것으로 주문했어요

둘 다 성공 🍹


뽈뽀랑
살치살 스테이크 빠에야

주문했어요

살치살도 미디엄레어로 구어져있고
토마토소스에 쌀밥은 아닌 잡곡? 으로 되어 있고
다른 재료는 마늘이랑 양파정도만 보여서
조금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 것 같지만
저는 고기파라서 만족했어요.

뽈뽀는
문어랑 꽈리고추 감자와
소스가 있었는데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문어도 부드러워서 소스에 꼭 찍어 먹는걸
추천드릴게요

전체적으로

같이 간 사람이 잘 골랐다고 좋아했어요
역에서 조금 걸어가야한다는게 걱정됐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걷는 것고 즐거웠어요

오랜만에 분위기 내거나
데이트가 필요하시면
꼬미다 뀨뀨뀨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