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맛집

[고속터미널맛집] 슈가스컬 멕시칸맛집 화이타 비리아누들 내돈내산 파미에스트리트

Belle_Monde 2023. 9. 24. 09:30
반응형

[고속터미널맛집] 슈가스컬 멕시칸맛집 화이타 비리아누들 내돈내산 파미에스트리트


파미에 스트리트 지나갈 때마다 궁금했던
슈가스컬을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11:00-21:00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네이버에는 21:00라스트오더라고 나와있지만
방문하니까 영업이 21:00마감이고
20:30쯤 주방 마감을 하네요.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내부가 디즈니 코코 같이 장식해놔서
눈이 즐거웠어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2명이서 먹어서
시즐링 화이타랑
비리아 누들을 주문했어요



비리아 누들은 육개장 같은 음식이라고 추천 받았는데,
꾸리꾸리한 냄새나 시큼한 맛이 있는걸 싫은 분들에게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소고기 스프에 쌀국수 누들이 들어있는 것 같은 느낌인데, 제가 절대 미각은 아니어서 잘 모르겠지만, 같이 먹은 일행 분은 꾸리꾸리한 냄새가 나는 것 같아서 많이 못 드셨습니다.

나쵸칩은 맛있었어요.
저도 고기는 다 먹었습니다.


시즐링 화이타는 맛있었어요.
브리또랑 샐러드는 한 번 씩만 더 리필이 되니까
참고하세요!

전반적으로 인테리어는 여태까지 가 본 멕시칸 프렌차이즈 점에서는 가장 예뻤어요.


사진이랑 인테리어로 눈이 즐겁고
파미에 스트리트에서 멕시칸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