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여행

유럽 7박 9일 (이탈리아,스위스,프랑스) 1일차 2일차 내돈내산

Belle_Monde 2024. 1. 7. 13:24
반응형

유럽 7박 9일 (이탈리아,스위스,프랑스)
1일차 2일차 내돈내산

드디어 고대하던 유럽여행을 다녀왔었어요.

꽤 오래전부터 가고 싶었는데,
시간과 돈 그리고 치안을 핑계로 안가다 보니
정말 인생에서 한 번도 못 갈 것 같았어요

그래서 이번에 크게 마음 먹고
가게 되었습니다.


출발하기 전에
야무지게 스카이허브라운지에서
식사 해결하고 탔습니다.

이번 경로는
인천-이스탄불-로마 예요

처음 타보는 터키항공사!

친절한 메뉴 설명!

선물로 주는 어메니티!

두 번의
식사 다 맛있었어요
예전에 소문으로 들었던 터키항공사의
이미지가 아니더라구요

비용만 맞으면
다음에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언제나 설레이는 비행기에서 내려다 보는 땅

이스탄불 공항 내부는 정말
잘 꾸며놓은 것 같아요
사진 찍느라 대기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망한 줄 알았던 솔트배 오프닝 …?


하나 챙여가고 싶었던
아름다운 등 ☺️


이스탄불에서 로마에서
이동 중에도 또 한 번 식사!

구름 위의
사진은 언제나 찍어도 예쁜 것 같아요

드디어 로마 도착!

날씨도 너무 깨끗하고
아름다워서 더 행복했던 것 같아요🍀

바티칸 시국으로 가는 길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희 현지 가이드 분 말로는
이 날은 그래도 1시간 만에 들어가면 빨리
들어가는거라고 저희는 운이 좋다고 했어요

기본 3-4시간 대기해야한다고 했어요


드디어 보이는 바티칸 박물관(Musei Vaticani)!
사실 저 옆으로 입구가 있고
이건 그냥 멋있어서 찍었어요

실제 바티칸 박물관 입구입니다

정말 예쁜 바티칸 박물관 티켓
지금은 예쁘게 코팅해서 보관하고 있어요

정말 하나하나
조각들이 너무 아름다워서
숨이 멎을 것 같았어요.

가끔 한국이랑 미국에서
박물관이나 전시회를
가서 비슷한 조각과 예술품들을 본 적이 있는데,
바티칸 박물관에 비할 바가 아니더라구요

바티칸 시국 안에는
바티칸 박물관(Musei Vaticani)
성 베드로 성당(Basilica di San Pietro)
시스티나 경당(Sistine Chapel)
중심으로 돌아다녔습니다.

더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이야기에 포스팅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