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여행

2017.1.14 Universal studio

Belle_Monde 2017. 1. 6. 15:13
반응형

2017.1.14 Universal studio, Orlando Florida


유니버셜 스튜디오 올랜도 플로리다



플로리다 올랜도에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가게 되었습니다 !! 


만약 가게된다면 날마다 개장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가고 싶은 날짜의 개장시간을 잘 알아보고 가세요! 저희도 날짜마다 개장 시간이 달라서 놀러가는 날짜 중에 개장시간이 가장 긴 14일 토요일로 잡았습니다 !



https://www.universalorlando.com/


여기로 들어가셔서 개장시간들을 먼저 비교해보세요.


그리고 파크가 2개나 있어서 파크마다 들어가시기 위해서 입장료를 사셔야해요

특히 !! 해리포터 기차를 타고 싶어하시는 분들은 파크 투 파크 ! (park-to-park)를 사셔야해요.


저는 하루만 가는거고 해리포터 열차를 타기 위해서


park-to-park 표랑 express 두가지를 다 구매했습니다.

express add on은 줄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탈수 있는 표인데요.


express 표는 날짜마다 달라져서 잘 비교해보시고 체류 날짜 중에 가장 저렴한 날로 구매하시는게 이득 이실거에요 !


불행히도 해리포터는 포함 되지않는 답니다.ㅠㅠ

 

갔다와서 더 자세한 이야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 다녀왔습니다 !! 유니버셜 올랜도 !!


진짜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 


일단 저는 하루만 가는 거여서 그런지 express 티켓을 산 것에 대한 후회는 없어요.


파크는 두개라고 해도 어트렉션은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express와 park-to-park 티켓을 구입하시면 하루안에 다 보시는 것은 문제가 없으실거에요.


만일 공연이나 이런걸 다 보고 싶다고 하시면 아마 2일은 보셔야 할 것같아요. 저는 아무래도 놀이기구랑 해리포터에 집중해서 그런지 나중에 폐장시간 쯤에는 집에 가도 되더라구요.






해리포터 성입니다 ㅠㅠ 진짜... 보는데 해리포터 영화에 내가 들어가는줄 알았어요. 완전히 대박대박배박!! 저 안에 그 유명한 해리포터 어트렉션이 있답니다. 다이애건 앨리를 나중에 가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universal studio adventure을 먼저 가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게다가 물과 관련된 놀이기구들이 대부분 adventure 쪽에 있다보니 아무래도 낮에 adventure을 가시고 저녁에 studio를 가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유니버셜 아일랜드 어드밴처.pdf

유니버셜 지도.pdf



혹시나 해서 유니버셜 adventure(어드벤쳐)와 studio(스튜디오) 지도도 첨부해서 올려요.


가기전에 미리 계획을 짜고 가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이번에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서 산 굿즈들 !!


젤리빈이랑 개구리 초콜렛 게다가 완드 !! 그리고 express를 타기위해서 매번 찍어줘야하는데 가방에서 꺼내기는 번거롭고 주머니에 넣으면 불안해서 목걸이를 샀어요.


저의 또다른 페이보렛인 심슨가족으로 !


안타깝게도 제가 가는 날에는 심슨가족이 점검으로 인하여 작동을 하지 않더라구요 ㅠㅠ


아그리고 가시기 전에 유니버셜 앱을 깔고 가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놀이기구, 공연, 음식점 등등에 대한 정보랑 내가 타고 싶은 놀이기구의 대기시간 등 유용한 정보를 편하게 볼 수 있어서요.


가기전까지는 몰랐지만, 유니버셜에도 퍼레이드가 있더라구요.


다만, 디즈니같은 화려한 퍼레이드를 기대하신다면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아무래도 유니버셜은 그런 볼거리보다는 놀이기구에 더 집중한 느낌이었달까요?



해리포터 구간에서 파는 버터맥주입니다.


대기줄이 좀 있어요 !!


맛을 표현하자면... 설탕물에 위에 아이스크림 같은 생크림을 얹었다고 할까요?

그냥 버터맥주와 차가운 버터맥주가 있는데 차가운 버터맥주가 더 비쌉니다.


해리포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사 드셔도 될거 같아요.


하지만 한 번 더 먹으라고 한다면... 전 고민 좀 해볼듯.


가격이 맛에 비해 높더라구요.




반응형